루
새콤달콤매콤의 향연... 정말 맛있었다
이국적인 맛 좋아하면 단골됩니다
아기백종원
제발 가주세요
서울에서 이가격에 태국음식이렇게 하는 집 못본거같음
랭쌥에 고기엄청많고 실함
살짝 찾아가기가 어려운게 있지만 너무맛있게먹었고 ㅈㅂ이런집은 망하면안됩니다 ,,,,,,,,,
성수상수
젓갈의 종류와 매운맛까지 고를 수 있다니 정말 쏨땀 전문점이 맞군요 찰밥을 찍어먹는게 참 별미였어요
뿌시
랭쌥 11000원😍
쏨땀 5800원😍
다른 타이 음식점들과 비교했을 때 가성비 너무 좋아서 갔는데 맛있기까지 해서 여러번 방문했음
쏨땀은 연어, 해물, 옥수수 등 종류가 다양하고 키오스크에서 맵기 조절도 가능 연어는 너무 일찍 품절돼서 못 먹어봤고 옥수수 솜땀이랑 파파야 먹어봤는데 저는 파파야가 더 양념이랑 잘 어울린다고 느껴졌어요 (+다른 집보다 좀 단 편이에요 입문자나 저같은 초딩입맛도 맛있게 해치울 수 있는 맛!) 신맛 좋아하는 저는 랭쌥도 한 10분컷으로 깨끗이 비웠답니당🤩
+통날개구이는 비추..
두잇
항정살 쪼끔 느끼한데 파파야 쏨땀이 맛있게 매콤해서 잘 어울려요! 카오니여우(찹쌀밥) 콕 찍어먹으니 든든하네요
적당히 현지화 된 맛이에요 간이 부담스럽지 않고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가게 내부가 협소하고 회전율이 좋지 않으니 붐비는 점심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