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리뷰뽈레 리뷰전체 평점4.8추천100%좋음0%보통0%별로0%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리뷰 1건전체보기맛 중위두번째 방문이지만 비 오고 사람 없는 화요일이라 도너츠만 많이 남아서인지 차갑고 맛까지 없네! 이름만 찹쌀인 게 분명하다고 확신~~리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