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 (점심)
새로 생겼길래 지나가며 보았더니? 점심 뷔페??!!!
바로 방문했습니다.. 👍🏻
메인 1 반찬 5 국 + 밥 구성이고 테이블마다 김+간장 세팅되어있어용
크… 귀하디 귀한 집밥 … 푸근한 사장님께서 계속 챙겨주시고
음식도 계속 바로바로 채워집니다 ♥️
전체적으로 슴슴해서 후루룩 잘 들어가고 (나물 반찬은 좀 짜서 꼭 밥이랑 드세요) 밥 익힘 정도도 너무 질지도 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정도라서 호불호 안갈릴듯 !
주에 1회는 무조건 방문할 예정이에요
저 만나면 인사해주세요 🤪
아! 사장님께서 메뉴 공지는 따로 안하신데요~ 랜덤의 운에 맡겨보세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