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친구보러 광교나들이
살기 참 좋더라고요...🥹
이날따라 라멘이 안 땡겨서 가라아게동 먹었는데 괜찮았어욤
C여니
음식이 빨리 나와요. 맛은 좀 짭니다.
괜찮은 라멘집이지만 근처에 도이라멘이 있어서 어쩔수없이 비교가 되어요🥺 게다가 엘포트몰, 롯데몰, 갤러리아까지 이 근처에 식당도 정말 많고 맛집도 정말 많이 몰려있어서 한번쯤 먹어보면 충분한 것 같아요.
효라
굴라멘 처음인데.. 맛좋아요.. 매운고추 잔뜩이라 더 좋았음..!!!
파이탄 흔치않은데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용 ㅋㅋ 그리고 아지헨,,, 반절 즐기다 다시 새로운 맛으로 느끼는 기분..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하윤잇
일본식
라멘집
고기가 큼직하고 진득한 육수 라멘
프차의 느낌은 버릴 수 앖지만
그래도 일본라멘의
맛이 맛있다.
금처라면 종종 먹름
로미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 땐 매번 웨이팅이라 못가보다가 드디어 와본 멘지
기본 파이탄에 매콤한 양념이 추가된 카라파이탄 시켰는데 엄청 맵진 않았어요~
약간 이치란이랑 비슷한듯?!
면은 약간 단단한 느낌이었고 육수는 진하고 약간 짬!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고 맛있았지만 웨이팅을 하고 먹었다면 실망했을 것 같은 무난한 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