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래
항상 다운타우너버거만 먹다가 트러플을 좋아하니
더블 치즈 트러플 버거를 도전해보았다!!
트러플 소스에 트러플향이 진한편이어서 맛있었고
(몇년전 서브웨이에서 나왔던 트러플 소스보단 훨씬 진함)
더블치즈여서 아메리칸치즈말고도 스모크치즈도 들어서 있어서 풍미가 더 깊었다.
계속 먹으면 느끼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다운타우너 피클이랑 같이 먹으니 딱 좋다!!
다운타우너가 양파 피클 맛집인데 오리지널도 괜찮지만 매운맛도 버거랑 잘 어울렸다🤔
물고래
서울 가면 종종 먹었던 수제버거 브랜드인데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생긴지 한참되었지만.. 이제야 방문해보았다!!
불향과 육즙 가득한 패티에 베이컨도 있고 치즈,토마토,양상추 조합이 너무 맛있었던 버거였고,
가장 맘이 들었던 건 사이드 메뉴 중 점보모짜스틱.
갓 튀겨 나와서 바삭하고 치즈가 가득해서 쭉 늘어나는 게 너무 취향저격👍
빅드
이정도면 굳이 압구정 안가도된다
다운타우너 자체 인기가 많이 떨어졌지만
기본버거 자체는 잘하니까
대전에 이런곳이 있어서 다행이다
주관적입맛
240227
다운타우너
베이컨치즈버거 10,300
점보모짜스틱 3,800
갤러리아 지하2층 푸드코트에 있습니다 자리가 너무 적어요.. 웨이팅은 어쩔수없는것입니다
다들 아보카도 먹을때 올곧게 베이컨치즈버거를 먹는 뚝심
거대한 치즈스틱도 기름지고(?) 맛있어요
근데 작년보다 천원 올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