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송파구

테이블링 - 뽕식이네 김밥

뽕식이네 김밥

3.4
(리뷰 5개)
위치서울 송파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8:00 - 20:30
요일08:00 - 20:30
요일08:00 - 20:30
요일08:00 - 20:30
요일08:00 - 20:30
요일07:00 - 20:00
요일07:00 - 20:00
운영시간
오늘
08:00 ~ 20:3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6:00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412-1749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7길 130

매장 Pick
  • 분식
  • 김밥
  • 쫄면
  • 떡볶이
  • 아침식사
  • 주차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4

  • 추천
    33%
  • 좋음
    17%
  • 보통
    33%
  • 별로
    17%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죽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송파구 잠실나루역 근처에 위치한 뽕식이네김밥 다녀왔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주인분께서 바뀌고 첫 방문이라 과연 맛이 바뀌었을지 많이 궁금했어요 입장해서 선결제를 하는데 직원분이 굉장히 불친절하십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신데 밥먹기 전부터 조금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주문 후 2층 다락방 같은 공간으로 올라가 셀프로 셋팅을 하면됩니다 떡라면,계란라면, 콩나물라면과 참치김밥, 진미김밥까지 주문했습니다 라면은 약간 물이 적은 스타일인데 오히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어요 콩나물이 들어가 해장하기 좋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았습니다 김밥도 상당히 맛있었고 주인분이 바뀌어 걱정했지만 기존 퀄리티 처럼 맛있게 나왔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탄수화물짱팬구분점
    리뷰 이미지
    할렐루야 넘 맛있음 가격이 탈 김밥이긴한데 맛도 탈김밥이니 괜찮은거 아닐까.. 훈제연어김밥 시켰는데 이런 김밥맛 어디에도 없다고 자부.. 오토김밥 훈제연어김밥은 크림치즈랑 생와사비맛이 강해서 개운한 느낌인데 여기는 마요 & 홀스래디쉬 느낌이라 조금 더 크리미하고 완내스ㅎ 다른 일반 김밥말고 연어김밥 함 잡솨봐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행복한 돼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아산병원 갔다가 귀가하기 전에 들리는 곳. 전반적으로 가격이 장난 아니다..(김밥이 7500원 이렇다니😅) 김밥은 속이 알차게 들어있고, 만두라면도 그냥저냥 괜찮게 먹었다. #잠실나루 #잠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죽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송파구 잠실나루역 근처에 위치한 뽕식이네김밥 다녀왔어요 자주 방문하던 곳인데 점심시간에 항상 자리가 없어 먹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성공했습니다 저는 참치김밥과 베이컨 김치볶음밥 떡라면을 주문했어요 2층에 6개 정도 테이블이 존재하는데 김치와 무피클 그리고 콩나물국까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메뉴는 직접 가져다주시고 다른 곳과 다르게 흑미밥을 사용하고 참치와 다른 재료들도 푸짐한 편입니다 이곳에 오면 베이컨 김치볶음밥을 항상 주문하는데 짭짤한 베이컨과 김치볶음밥 조합이 훌륭합니다 볶음밥 자체가 간이 과하게 되어 있지 않았고 김치도 푸짐하게 들어 있고 양도 많은 편이었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투명한반창고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늘 사람이 많아 두 세번 정도 헛탕을 쳤다가 오늘이 날인지 자리를 잡을 수있던 김밥집. 주변에 다른 김밥집도 있지만 이 집 만큼은 포장이든 매장이든 기다리는 손님이 있다. 선불결제 후 2층으로 올라가며 물과 반찬은 셀프. 기본국물은 시원한 콩나물국. 반찬은 배추김치와 동치미 생각나는 무, 오이 피클. ■햄김밥 기본김밥이며 김밥은 밥보다 재료의 비율이 높다. 당근과 우엉을 채썰어 반을 채우고 햄은 주인공이라 크게 넣어 맛을 낸다. 단무지와는 별도로 무장아찌가 들어간다는게 독특한데 당근, 우엉과 함께 김밥내 아삭조(!)를 담당하고 있다. 야채비율이 높아서 그런지 샐러드를 먹는 것 같고 부담없이 가벼운 편이다. 날치알, 연어 김밥이 있는데 잘 어울릴 것 같은 조합이다. ■계란라면 이 집의 라면 단가는 어떤 토핑이든 가격이 같다는 점이다. 계란라면은 기본이 아닌 선택메뉴 중 하나이다. 계란을 많이 넣어 주는게 좋으며 그 위로 파도 듬뿍이다. 특징은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