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경기 구리시

테이블링 - 마루빈

마루빈

3.0/
1개의 리뷰
영업 전
  • 메뉴
  • 리뷰 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9:30 - 00:00
요일09:30 - 00:00
요일09:30 - 00:00
요일09:30 - 00:00
요일09:30 - 00:00
요일09:30 - 00:00
요일09:30 - 00:00
운영시간
오늘
09:30 ~ 0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구리시 장자호수길 62-22
편의시설
  • 주차 이용 가능주차 이용 가능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카페
  • 커피
  • 핫도그
  • 떡볶이
  • 샌드위치
  • 주차가능
  • 유아의자
  • 반려견동반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0

  • 추천
    0%
  • 좋음
    0%
  • 보통
    10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또치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장자호수공원 이름만 많이 들어봤지 이 근처로 갈 일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이 근처 카페를 가보게 되었다.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컸는데 그 중에 농원이라고 되어있는 큰 식물원같이 생긴 장소가 진짜 넓으면서 아늑하니 좋았다. 별 기대없이 방문한 곳인데 매장도 넓고 루프탑이 꽤나 잘 되어 있었던 곳. 여기서 카이막을 먹었는데 친구도 나도 처음으로 먹어보는 카이막이라 조금 기대하면서 갔다. 빵 종류는 다양했는데 그 중에서 바게트가 제일 잘 나가기도 하고 잘 어울린다고 하길래 바게트로 주문. 바게트가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카이막이 꾸덕하면서 꿀때문에 달달하니 빵이랑 너무 잘 어울렸음. 토피넛라떼도 달달하고 고소해서 딱 이디야 토피넛라떼 먹는 느낌. 난 만족스럽게 먹었다. 여기 후기보면 조금 호불호가 있던데 난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가 매주 조용하고 쾌적하게 이용하기도 했고 처음 먹어본 카이막도 나름 만족스럽게 먹고와서 나쁘지 않았던 곳.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