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쪠
플랫화이트 6,000원
케이크 먹으려고 갔는데 요거트 케이크라 커피만 마셨네요🥲
유리컵에 따뜻한 커피 먹는걸 그리 선호하지는 않아요... 컵이 너무 뜨거워서 들 수가 없었습니다 ㅎ휴ㅠㅠ
평화동이
수원하면 정지영이라죠?
처음에는 희소성도 있고 뭔가 메니아느낌도 들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아했는데 슬금슬금 가격이 올라 아메리카노 5,000원까지
1kg 블랜드원두 5만원이상 200g 2만원으로 원두도 구매가능
수원 가끔 방문, 지역 유명 브랜드 커피 마시고 싶다면 추천
몇번 경험해 봤다면 일부러 찾아올 정도는 아닌 듯
맛 : 무난한 맛의 커피, 그래도 이렇게 까지 매장이 많아질 정도로 맛있는 블랜드커피인지는 의문
분위기 : 스타필드 내 커피전문점, 거의 테이크아웃이 많은 곳
가성비 : 이 부분이 마음에 안들음, 이 품질의 커피가 5,000원이면 스벅, 투썸, 폴바셋 가는게 오히려 낳을 수도
재방문 의사 : 그래도 이상하게 수원가면 가게 되는 곳 ㅎㅎ
babyhan
커피전문점이지만 오 밀크티 괜찮은데? 자리는 좀 협소해서 겨우 앉았다
임쪠
아메리카노 5,000원
정작 수원 살면서 정지영 커피를 처음 옵니다😅
앉아서 마실 공간은 별도로 없고, 손님 대비 음료도 빨리 나왔습니다.
기본 원두는 바디감과 산미가 같이 있는 느낌
이연
수원에 왔으면 정지영이지!
정작 행궁동에서는 늘 줄이 길어 한번도 못 마셔봤는데 스타필드에서 마참내! 케냐 키암부 핸드드립 진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