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파치노 에스프레소 바

파치노 에스프레소 바

3.8
(리뷰 24개)
위치서울 강남구
영업중오늘 08:30 ~ 21:30
  • 메뉴
  • 리뷰 2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8:30 - 21:30
요일08:30 - 21:30
요일08:30 - 21:30
요일08:30 - 21:30
요일08:30 - 21:30
요일12:00 - 21:30
요일12:00 - 21:30
운영시간
오늘
08: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7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카페
  • 에스프레소바
  • 커피
  • 휘낭시에
  • 에스프레소
  • 주차불가
  • 반려견동반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31%
  • 좋음
    45%
  • 보통
    12%
  • 별로
    5%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최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맛있는 에스프레소바. 파치노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스마트스토어에서 보고 사야지 했는데 (글루텐프리길래) 이게 가로수길 카페인줄 몰랐다;; 가게 컨셉 좋고 내부 인테리어 멋지고.. 치즈케이크는 정말 맛있었다. 에스프레소도 맛있었고~ 아참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남녀공용이지만 까알끔. 위스키를 2종류 파는데 하나는 갓파더 하나는 뭐더라..와인은 테잌아웃 할인이길래 여기서 마시면 안되냐니까 그건 안된다고ㅡ 주류는 위스키만 업장이용하며 잔으로 판다 하심. 케이크와 잘 어울릴 커피, 주류인듯 하다 ㅋㅋ 요즘 가로수길 사람 없고 한적해서 좋_아_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바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에스프레소 바에서 콘판나와 그라니따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정접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리뷰 이미지 23
    이곳에서 마신 스트라파짜토만 족히 2-30잔은 될 것 같네,, 애증의 가로수길 안녕 로파치노 트리오가 있어서 든든했다 내겐 여기만 한 에소바가 없네 ㅋㅋ 와인도 나름 싸게 팔아서 그 좋아하는 데솔라솔 4마넌 정도에 산 거 같음 아 근데 여기 파치노로 이름 바뀜 ㅋㅋㅋㅋ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녹사평중급닌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공익을 위해 씁니다 치즈케이크에서 계란맛이 너무 나요 저 쿰쿰 치즈도 잘 먹는 사람인데 바닐라라도 좀 넣으시지 레몬슬러시에 에스프레소 부은건 더운날씨에 딱이었음 설탕맛이 좀 갈갈 나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진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후기를 쓴줄알았는데 못찾아서 씁니다. 치즈케잌이 진짜 맛있었어요. 에쏘도 무난하게 괜찮. 2층에 있는것보다 바로 앞에 보이는 1층카페가 더 좋아보여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