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서울 종로구

테이블링 - 여래여거

여래여거

4.1/
17개의 리뷰
영업 전
  • 메뉴
  • 리뷰 1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7:30 - 23:00
요일17:30 - 23:00
요일17:30 - 23:00
요일17:30 - 23:00
요일17:00 - 23: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7: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종로구 옥인길 23-6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사시미
  • 스시
  • 나폴리탄
  • 사케
  • 혼술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33%
  • 좋음
    62%
  • 보통
    0%
  • 별로
    5%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7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당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캐치테이블 예약 2주 전에 열리는데 그건 실패해서 미리 문자로 8시반 이후 워크인 문의했어요! 9시 전까지 자리 나면 문자 주신다고 해서 당일에 서촌 근처에서 놀다가 문자받고 갔습니다 ㅎㅎ 초밥 꼭 시키라고 해서 8pcs 시켰는데 대만족.. 10피스 시킬걸..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고등어봉초밥 하프도 좋았던게, 제가 시소를 진짜 안 좋아하는데도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시소를 좋아하는 사람이 될 정도 ㅠㅠ 서비스로 주신 숙성회 사시미도 짱이었구.. 나폴리탄도 굿 왜 한번 오면 여러번 재방문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ㅠ.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냄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서촌 갈때마다 방문하고 싶은곳이에요. 안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 서비스로 계속해서 뭔갈 자꾸 내어주시니 한번에 많이 주문하지말고 위 상태를 봐가면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야무지게 맛있다라는 표현을 하고 싶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띵뿡빵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너무 좋아따.. 사장님의 친절함에 애정도 업🙏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Luscious.K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리뷰 이미지 23
    #누상동 #여래여거 "나의 최애 이자카야 여래여거의 완벽함을 또 느꼈다" 여래여거에 대해서는 첫 리뷰에 자세하게 썼다. https://polle.com/marious/posts/2831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집이 나의 최애라는 사실을 또 강조하고 싶다. 소박하면서 완벽하다는 표현이 딱 좋을 여래여거. 입에 착 감긴다기 보다는 맛있음이 은은하게 재료에서 샘솟는 맛은 집에가면 또 생각나게 만든다. 사람 감동하게 만드는 개인맞춤형 서비스 또한 여래여거의 특징이다. - 모든 손님에게 주시던 여래여거 스타일의 네기토로-아마에비 - 한치가 모둠회에 들어있어 여쭤봤던 한치초밥을 츤데레 처럼 쓰~~윽 내미시던 손길 - 고등어 시메가 너무나 맛있게 잘 되서 찬사를 보냈더니 맛보시라 주시던 시메사바 스시 - 사케 네 병째 먹는 우리 일행을 보더니 슬쩍 올려주셨던 도미회 - 기억이 희미해질 찜 거나한 일행에 탄수화물을 넣어주시려 주신 관자스시 서비스를 그냥 서비스가 아닌 감동적인 요소를 듬뿍 주신다. 모든게 맛있지만 특히나 맛있었던 메뉴는 1. 생대구탕 정말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 싶다. 바지막과 생대구의 최강조합. 시원함과 감칠맛의 발란스가 참 좋고, 국물의 간이 술안주로서, 해장국물로서 너무 잘 맞는다. 부드러운 큼자막한 대구살이 주는 풍만함도 행복이다. 2. 시메사바 이렇게 촉촉한 시메사바가 있나 싶을 정도로 촉촉함을 듬뿍 담았다. 비릴 거 같은 오명을 쓰고 있는 시메사바에서 호히려 향기가 나는 것은 사장님의 기술이겠지 ㅎ 회로도 맛있지만 스시로 만드니 물개박수가 절로 나온다. 고등어 안좋아 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놀라운 기술. 3. 나폴리탄 평범해서 안평범하고 맛있다. 케찹국수인 나폴리탄. 딱 나폴리탄 맛인데 여기에 치즈와 김가루를 더하니 이 또한 별미가 된다. 술안주로 이만한게 더 있을까 싶다. 술자리가 무르익고 입맛이 둔감해질 때 딱 좋은 안주. 4. 도미머리구이 여전히 전국 최강 도미머리구이. 세상 어디에서 9,900원에 도미머리구이를 먹을 수가 있단 말인가? 이 메뉴의 가치와 가격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메뉴. 불향 가득 터프하게 구워진 도미머리는 겉쫄한 식감이지만 숨은 부드러운 생선살을 쏟아낸다. 5. 모둠사시미 어느 이지카야를 가도 절대 지지 않는 구성과 맛과 기술의 한판. 무려 11종의 숙성 생선이 서로를 뽑낸다. 흰살생선을 일컷는 말인 시로미. 이 시로미를 먹어보면 쉐프의 솜씨를 바로 알 수가 있는데, 역시 여긴 시로미가 갓벽하다. 무맛의 시로미에서 고소함과 신선함을 뽑아내는 숙성기술이 남다른 종합선물세트 이집은 여전히 나에겐 사랑이다. 그리고 행복이다. 여래여거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오면 술기운이 오르는게 아니라 행복감이 밀려온다 ㅎㅎ #러셔스의베스트술집 #러셔스의베스트씨푸드 #러셔스의베스트이자카야 #러셔스의베스트스시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