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뽀
인하대 학생들한테 배신감 느낌... 이런 맛집을 자기네들끼리만 알고 있었단 말야..? 단돈 2만 원에 고기야채 무한리필 훠궈를 먹을 수 있음 셀프바가 크진 않아도 있을 건 다 있고, 소스도 뭔가 본토스러운 게 많았음 그리고 다 익으면 위로 뜰채(?)만 올려서 무슨 편백찜마냥 건더기만 건져먹을 수 있는 신문물이 탑재돼있음! 공간이 협소해서 옆테이블 대화소리 다 들리는 게 흠이라면 흠인데, 그마저도 살짝 로컬 느낌이 났달까
김벌구
진짜 국물 쫙 빼주고 다이어트 식품 아닙니까??
11시까지 하고 브레이크 타임 없고 완전 짱
하이띠라오 소개해준 분 감사합니다 (여기없음
김벌구
인천인이라면 하이띠라오
내친구 소식가인데 9접시 먹을정도로
국물에 살짝 담갔다가 국물 다 빼주고
편백찜 느낌으로 먹어요 완전 건강식 아닙니까??
맛있고 친절하게 깨끗하고 인천인이라서 행복해
가게가 작아서 눈치싸움 해야해요
4시쯤 가는걸 추천합니다 저녁시간엔
인하대생 사이에서 총장님 느낌으로 먹었네요 ^^
저 새우만 20마리 먹어도 성공한거라고
예전에 인천인 소래포구가서 호구짓 당한거 이야기하면서
여기는 1인 2만원의행복이라면서
여러분은 소래포구가서 호구되지말아주세요
갑자기,,,
콘치즈
2만원에 무한리필인데 고기도 생각보다 괜찮고 가성비 좋아요👍🏻 훠궈 판 높이도 조절할 수 있어서 먹기 편함 개인적으로 치즈떡이 정말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