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은 다 아는 둔촌동 1티어 맛집
요근래 이렇게 푸짐하게 인심 좋은 맛집은 정말 오랜만이다 사진은 제육볶음 2인분인데 반찬 가짓수가 상다리 부러지게 나온다. 그리고 무려 국물까지 나오는 레전드.. (김치찌개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심..!!🥹)
이 식당의 유일한 단점은 양이 푸짐해 남길 수 있다는 것임 ㅜ 점심은 백반위주로 장사하고 저녁 운영시간은 유동적인 것 같다 그래도 늦어도 8시까지는 가시길!(한 번 전화해보고 가는 걸 추천ㅡ 네이버 지도에는 연결된 전화번호가 없는데 블로그 검색하면 연락처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