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혈중 평냉 농도 떨어지면 빠르게 찾는 성산동 <온랭>
캐치테이블로 원격웨이팅(20분이내 도착해야함)하거나
오픈런 하는 게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스지곰탕(15,000)에는
궁채?나물,조개젓,깍두기,보리열무김치가 나오는데
모조리 맛있다 ………
사람들 좀 덜 왔으면 싶지망 이미 너무너무 핫플😭
김무이
아주 맛있는 곰탕이 있는 곳
밥을 따로 주시고 국밥에 고기가 가득 들어서 보기보다 양이 많다.
반찬도 깔끔하고 한 알씩 추가 가능한 만두도 맛있다.
스지 좋아해서 스지곰탕으로 ㅎㅎ
근데 고기가 넘 많아서 다음부터는 일반 곰탕 먹어야지…
바로 면을 뽑아서 주시는 냉면과 막국수 메뉴도 인기던데 따뜻해지면 먹으러가야겠다~~
나니
이집 마싯다… 나주에서 먹던 나주곰탕 맛도 좀 나고, 스지도 적당히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간다. 김치들도 모두 맛도리고 사진은 까먹었지만 만두도 정말 맛있었다
야간열차
재택근무의 행복
온랭 가기
오늘은 드디어 곰탕을 먹었는데
스지곰탕 주문한것도 아닌데도 스지가 많아서 놀랐어요
작은 그릇인데 고기가 많아서 만족스럽습니다
감칠맛 좋은 국물인데 약간 식으면 짜져요 ㅋㅋ
HAENA
추울 때 먹는 평냉도 좋다~~ 면 풀기 전에는 진한 육향이, 면을 풀고 나서는 은은한 메밀향이 나는 육수. 항상 뭐 먹을까 고민인데 언제나 평냉을 이길 수 없네요. 요즘 녹두전은 안된다고 합니다. 추운 날엔 대기가 적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