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마포구

테이블링 - 온랭

온랭

4.3
(리뷰 61개)
위치서울 마포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6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1:30 - 16:00
요일11:30 - 16:00
요일11:30 - 16:00
요일11:30 - 16:00
요일11:30 - 16:00
요일11:30 - 16:00
운영시간
오늘
11:30 ~ 16: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매장 Pick
  • 한식
  • 평양냉면
  • 냉면
  • 주차불가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60%
  • 좋음
    29%
  • 보통
    6%
  • 별로
    5%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머큐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혈중 평냉 농도 떨어지면 빠르게 찾는 성산동 <온랭> 캐치테이블로 원격웨이팅(20분이내 도착해야함)하거나 오픈런 하는 게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스지곰탕(15,000)에는 궁채?나물,조개젓,깍두기,보리열무김치가 나오는데 모조리 맛있다 ……… 사람들 좀 덜 왔으면 싶지망 이미 너무너무 핫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무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아주 맛있는 곰탕이 있는 곳 밥을 따로 주시고 국밥에 고기가 가득 들어서 보기보다 양이 많다. 반찬도 깔끔하고 한 알씩 추가 가능한 만두도 맛있다. 스지 좋아해서 스지곰탕으로 ㅎㅎ 근데 고기가 넘 많아서 다음부터는 일반 곰탕 먹어야지… 바로 면을 뽑아서 주시는 냉면과 막국수 메뉴도 인기던데 따뜻해지면 먹으러가야겠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나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이집 마싯다… 나주에서 먹던 나주곰탕 맛도 좀 나고, 스지도 적당히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간다. 김치들도 모두 맛도리고 사진은 까먹었지만 만두도 정말 맛있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야간열차구분점
    리뷰 이미지
    재택근무의 행복 온랭 가기 오늘은 드디어 곰탕을 먹었는데 스지곰탕 주문한것도 아닌데도 스지가 많아서 놀랐어요 작은 그릇인데 고기가 많아서 만족스럽습니다 감칠맛 좋은 국물인데 약간 식으면 짜져요 ㅋㅋ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HAENA구분점
    리뷰 이미지
    추울 때 먹는 평냉도 좋다~~ 면 풀기 전에는 진한 육향이, 면을 풀고 나서는 은은한 메밀향이 나는 육수. 항상 뭐 먹을까 고민인데 언제나 평냉을 이길 수 없네요. 요즘 녹두전은 안된다고 합니다. 추운 날엔 대기가 적어서 좋아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