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서울 관악구

테이블링 - 최우근 식당

최우근 식당

3.8/
5개의 리뷰
영업중오늘 16:00 ~ 01:00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23:3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운영시간
오늘
16:00 ~ 0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관악구 봉천로 608
매장 Pick
  • 해산물
  • 횟집
  • 주차불가
  • 포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0%
  • 좋음
    10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공공구분점
    리뷰 이미지
    초밥이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카카오맵 평점이 좋길래 방문. 가격도 합리적이고 초밥도 괜찮았습니다. 하절기에 냉우동을 내주시는데, 우동 면발이 쫄깃해서 인상적이었네요. 일반 초밥세트에 나오는 미니우동보다 퀄리티가 좋다고 느낌. 혼술 사시미 세트나 구절판 같은 메뉴도 흥미가 갑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음. 재방문 의사 있음. (동네 가산점 반영)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회가 먹고 싶어서 낙성대와 샤로수길의 횟집들을 검색하다가 결국 새로운 곳 도전 대신 최우근식당에 감 왜 고민했을까…? 이 날도 깔꼼하게 잘 먹고 왔는데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들었고 옆테이블에서 물회를 시켜먹는 걸 보고 다음엔 물회를 도전해야겠다고 생각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특출나게 맛있다기보다는 친절하시고.. 음식이 깔끔해서 동네 주민으로서 자주 가게됨 참치가마구이랑 냉우동이 참 좋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구절판 메뉴 인당 25000 소스도 다 직접 만드신단다 냉우동 육수도 시판 육수와 맛이 조금 다르다 요즘 신용없는 집주인과 비윤리적인 부동산 중개업자때문에 멘탈 터져가는 중이라 입맛을 잃은 상태였고… 회는 다 두루두루 적당히 맛있게 먹었는데 사이드로 나온 냉우동에 충격 아니 면이 무슨 민물고기 춤추듯이 탱글탱글 탄력 무슨일이람?????????? 요리왕 비룡 심사위원 빙의할뻔함 오옹? 오오옹??????? 면 진짜 맛있음 글고 넘 친절하심.. 인간으로 지친 마음엔 아주 작은 친절도 큰 위로로 다가온다 ㅜ 지난번 혼밥때도 맛나게 먹었는데 이번엔 둘이가서 먹으니 더 좋넴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무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낙성대역 바로 앞에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가성비 미쳤다고 추천받아서 어디한번 가봤더니 정식 인당 21,000원 이만큼 온갖 회에 초밥에 구이 조림 육회 튀김 우동까지 근데 다 신선하고 회도 큼지막하니 너무 맛있고 이건뭐 앉은자리에서 고급 뷔페 즐기는 기분 사진은 2인분이라 1인분은 저거의 절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혼밥도 가능하더라구요 런치메뉴로 초밥세트랑 회덮밥도 있구요 아주 추천합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