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전사
유즈시오 내 취향 유자즙 더 뿌려 먹으면 상큼해
호롤로
내사랑 유즈라멘.... ♡ 좋긴한데 유즈라멘 본점이나 안국점보다는 맛이 좀 덜한것같아요. 특히 매운라멘은 고춧가루 맛이 심하게 나던.. 유즈라멘 러버의 기대치가 너무 높은 탓일수도 ㅋ
순두부찌개
매운유즈시오라멘
차슈, 죽순, 김, 반숙달걀, 루꼴라가 올라가고 매콤한 다데기가 올라간다.
얼큰한게 땡겨 매운맛으로 주문해봤는데 역시 베스트 메뉴인 유즈시오라멘 기본을 시켰어야 했다. 매운 맛 때문에 유자향도 가려지고 국물 맛도 특색 없게 느껴졌다. 맛없진 않았지만 안매운맛으로 시켰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느껴지는 맛. 그래도 차슈는 두툼하고 아주 맛있었고, 가느다란 면은 취향이 아니었다.
사실 라멘보다 반찬인 부추김치가 더 인상적이었다. 아무생각 없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되는 맛.
면과 국물은 리필이 가능한데 혹시나해서 여쭤보니 공기밥도 가능하대서 한공기 받아 일행들과 나눠먹었다. 면보다 밥쪽이 더 취향에 맞았다. 국자같은 형태의 숟가락은 밥을 떠먹긴 힘들었다.
다 먹고 나가려는데 급하게 붙잡으셔서 보니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주셨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로투스와 휘핑크림이 올라갔다.
푸린교동
서울역 유즈라멘
진짜 좋아하는데
홍대에도 새브랜드 생겼대서
가봤는데 일단 웨이팅이 없어서 너무너무넘 조아씀
햐 글고 너무 맛나서 국물까지 다 마셔버림,,,
웨이팅 땜에 서울역 가기 뭐할때 여기 가면 굿~~
또 먹고 싶어여 ㅠㅠㅠ 부추김치도 느끼할때쯤 먹음 맛나
유즈시오라멘에 루꼴라+멘마추가 내원픽
왕십리불꽃남자
유즈라멘은 참 특색잇는 라멘집이고, 그 중 츠케멘이 정말 특색있다. 양도 정말 많아서 좋은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