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서구

테이블링 - 아토

아토

4.3
(리뷰 6개)
위치서울 강서구
영업중오늘 17:30 ~ 00:3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30 - 00:30
요일17:30 - 00:30
요일17:30 - 00:30
요일17:30 - 00:30
요일17:30 - 00:30
요일17:30 - 00:3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7:30 ~ 00: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10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고등어봉초밥
  • 유료주차
  • 노키즈존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70%
  • 좋음
    10%
  • 보통
    2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혼밥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마곡역 아토 정말 오랫만에 왔다 의외로 이자카야에 갈 일이 잘 없다 이 날은 멘치까스가 놀라웠다 아토는 방문할때마다 뭔가 메뉴가 놀라울때가 있다 신기한 곳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참치마끼 먹으러 또갈것임 나메로우에 양파 살짝매웠음 언제나맛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이 근처 이자카야 중 봉초밥 가장 잘 하는 듯?(일단 먹어본 곳중에선 제일 잘함) 메뉴가 많진 않은데 안되는 메뉴가 꽤 있어서 아쉬웠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혼밥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마곡역 아토 인스타 등에서 아루히를 패러디하며 마곡의 자랑, 마곡의 축복이라고 불리었는데 그 닉네임을 충실하게 반영한다 모듬사시미의 상태도 너무 좋았고, 숙성정도나 훈연 토치가 너무 훌륭했다 이소베마끼는 안에 시소가 들어간 거 같은데 그 향이 전체적으로 산뜻함을 잡아주는게 훌륭 전복 게우소스 밥은 굉장히 크리미한 소스와 밥을 비벼 김에 싸먹어야하는데 와사비 없으면 맛이 굉장히 공허해진다 그리고 게우소스와 밥의 적정비율을 모르겠다 옥돔튀김은 또 먹고 싶다 사실 전복 게우소스말고 다 또 먹고 싶다 다음 회식 장소 후보 1순위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은선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신상 업장이고, 친구가 이곳 단골이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초심만 잃지 않으신다면 오늘부로 제 최애 이자카야 등극입니다. 방문자 모두 방문일에 약 복용 등 여러 이유로 술을 마실 수 없어 주류를 주문하지 않았는데도 눈치 주시거나 하는 것이 전혀 없고 (무알콜 하이볼 마시긴 했는데 방문 후 시간이 좀 지나고 주문했어요!) 나눠먹기 좋게 서비스로 1-2피스 정도 센스있게 더 주시는 등 양도 방문자 수에 맞추어 신경써서 내어 주십니다.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 3명이서 6개 메뉴 + 무알콜 유자 하이볼 1잔씩 먹었는데, 모든 메뉴가 맛좋고, 뻔하지 않게 독특하고, 훌륭합니다. - 고등어봉초밥: 제일 유명한 만큼 맛있습니다 (늦게 가면 품절 주의) - 스시: 특히 잿방어가 정말 맛있습니다. - 안키모&폰즈: 폰즈 소스에 안키모 맛있구요, 양도 상당합니다. - 카니미소파스타: 미소와 두반장을 쓴 것으로 알고 있는데, 독특하며 맛있고 역시 양이 많습니다. - 치킨 가라아게: 맛있는 이자카야의 갓 튀긴 가라아게 맛이고, 역시 가격 대비 양이 많았습니다. - 수제아이스크림(소금): 아이스크림과 소르베(셔벗) 중간의 질감입니다. 코팅된 달달한 피칸과 잘 어울립니다. - 무알콜 유자 하이볼: 맛있었습니다. 단골 친구 말로는 유즈 하이볼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술을 안마셔서 무알콜로 주문해 보았는데 괜찮았습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