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25년 8월 1일
장소 : 카산도 혜화대학로점
메뉴 : 마제소바 , 특등심 치돈 추가
<파 헤이러인데 마제소바랑 같이 먹으니 나름 괜찮았다>
<내부도 깨끗하고 가족들이랑도 많이 오는듯>
냠냠
밤공보러 가기전에 한끼 챙기러 감
웨이팅 있을때가 많은데 이날은 한자리 남은거 겟💙
치즈카츠 최애라 갈때마다 먹는편
고기도 부드럽고 치즈도 넘 고소해서 좋음 ㅠ_ㅠ
취향것 와사비 소금 소스 등등 올려먹을 수 있어서
먹다 질리는일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 특히 저 파무침(?) 넘 취향
느끼한가 싶을때 먹어주면 딱!
4.5인 이유는 웨이팅이슈로 돌아나올때가 많아서(?)
뿌빠
특등심카레 15.5
카레가 부드럽고 고소함
특등심도 기름기있고 고소함
초반에는 맛있는데 먹다보면 조금 물려요 . .!
카레가 조금만 더 매콤했으면 너무 맛있었을듯!
사실 막판에 너무 느끼해서 남겼어요🥹💦💦
김치 왜 먹는지 알것같아 . . .
추군의 태양
연극 프라이드 2시 낮공 보러 왔다가
카산도에서 미소카츠 후다닥 먹고 옴
여기서 다른건 한번도 안먹어봤음
걍 미소카츠만 계속 주문
슬슬 티켓 찾으러 가야겠다
뜨주렝
마제소바에서 카레+당근 맛이...?
마제소바+에비카츠 세트를 시켰는데 마제소바가 일반 마제소바 맛이 아니라 무슨 카레 맛이 제일 많이 난다. 당황...
생각한 맛이 아니라 당황했지만 맛 자체는 나쁘지 않고 고기도 많이 들고 면이 쫄깃하니 괜찮았다. 에비카츠도 바삭하니 맛있었다.
친구가 시킨 미소카츠도 맛있었어서, 다음에 오면 그냥 일반 카츠류를 시켜야겠다고 생각!
역시 돈카츠 전문점에서는 돈카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