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아방베이커리 강남점

아방베이커리 강남점

3.5/
4개의 리뷰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요일08:00 - 20:00
요일10:00 - 19:00
요일10:00 - 19:00
운영시간
오늘
10:00 ~ 19: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554-0647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3길 12
매장 Pick
  • 베이커리
  • 크루아상
  • 아몬드크루아상
  • 얼그레이크루아상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5

  • 추천
    0%
  • 좋음
    83%
  • 보통
    17%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최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빵이 짜아앙 크다. 가격이 특이하다. 바게트 2조각 소분좋다 생각했는데 그건 3천얼마고 커다랗고 버터 가득 앙버토는 5천얼마. 으잉? ㅋㅋㅋ 소금빵도 크루와상도 약간 크고 넙데데 스타일. 이날은 카푸치노 마셨는데 괜찮았다 ㅋㅋ 다음엔 점심빵에 커피먹어봐야지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우넹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가격대는 살짝 있는데 역삼역 근처에서 꽤 큰 베이커리 카페라 여럿이서 가기 좋아요. 소금빵이나 쿠키류도 맛있어요. 저녁에는 약간의 알코올도 팔더라구요. 매장도 넓찍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빵조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매장이 넓다! 빵 종류, 케익 종류가 다양해서 좋다 샐러드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기 좋았다 하지만 나는 레몬케이크를 먹었다 레몬케이크 생각보다 진해서 맛있었다 하지만 가격은 사악한... 그래도 다음에 또 사먹을 것 같다 요즘 작은 케이크만 먹어서 그런지 양이 많다고 느껴지기도 했다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 마스카포네 크로와상도 맛있었다 크림이 깔끔해요! 거기다 지금 기간 한정 20프로 할인도 한답니다 하지만 음료와 케이크 하나 시키니 만 육천원...🥲 근데 빵 종류가 많아서 계속 찾게 될 것 같다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꽉 차서 무척 시끄럽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보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역삼 카페 오늘 오픈! 크루키도 파네요 마싯겟다.. 아메리카노가 거의 뭐 보리차같아요 꼬숩.. 만원 이상 구매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주더라고요 저는 바보같이 5천원짜리 아메리카노포함 13000원어치 삼.. 역삼역 직딩들 제 글 보고 손해보는 일 없으시길....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