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섭이
뭘로 해장을 할까 찾다가 청라에서 유명한 쌀국수집인데
근처에 있길래 더 가까운 이 지점으로 방문
지하 주차장 1시간 가능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착석 후 음식 받으면 됨
물도 셀프
주차등록도 셀프
고수 추가 고추 추가 레몬 추가 모든 추가 유료 1000원
다행히 양파절임은 무료 ㅎㅎ
근데 기본 쌀국수도 양이 엄청나다
가게 깔끔하고 직원들 분위기 좋고 친절하고
뿌빠
짬뽕 쌀국수 1.3
태어나서 처음으로 맛있었다고 느낀 쌀국수집🥹
대박임. . . . . .
저번에 한번갔을땐 반쎄오가 진짜 맛있던 기억만 있었던!
점심회식에 간대서 기대1도 안하고 걍 국물만 맵겠지. . 하고 시킨건데
양 미쳤고 (1차충격)
감칠맛에 새콤해서 자꾸 손도 가고 여태까지 먹은 쌀국수 들이랑 차원이 다름. . .
그 매운향신료? 조금 덜어넣었는데 감칠맛에 + 너무 맛있게 매콤하길래 와다닥 덜어서 먹음
진짜맛있다. . .🥹🩷🩷🩷🩷
저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쌀국수 처음 먹어봐요
(참고로 고수는 없으니 따로 추가로 옵션에서 요청해야 한데요!)
반쎄오도 진짜 맛있었음. . .집근처 한번 또 가봐야겠다
두일이의일상
항상 같은걸 먹는데 ..
맛이 어느날은 맛있고 어느날은 밍밍하고 어느날은 ..숙주가 별로없음..
둘기
아무리 맛있다도 유명한 곳을 가도 물과 채소, 재료 산지가 다 다르다보니 현지의 쌀국수 맛과는 달라 아쉬웠던 경험이 많은데, 오히려 빅포는 자극적인 k-쌀국수의 맛이라 좋았다. 분짜 특유의 단짠단짠함이 엄청 강한데, 왕많이 들어간 채소와 고기 양이 많아 딱 적정한듯.
월남쌈도 이게 무슨 월남쌈이야! 싶었는데 결국 다 먹었다 ㅋ.
쌀국수 좋아하면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한번쯤 먹어보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