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충북 청주시

테이블링 - 단풍이야기

단풍이야기

5.0
(리뷰 4개)
위치충북 청주시
영업 전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8:00 - 02:00
요일18:00 - 02:00
요일18:00 - 02:00
요일18:00 - 02:00
요일18:00 - 02:00
요일18:00 - 02:00
운영시간
오늘
18:00 ~ 0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25번길 31-16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사시미
  • 문어숙회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5.0

  • 추천
    10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서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저는 참치 먹으러 여기가요 여기 참치 중에 제일 싼 주도로 (68,000원)으로 먹었는데 이것도 물론 엄청 맛있었지만! 다음부턴 이만원 더 내고 배꼽살 먹으려구요 ㅎㅎ 아무튼 주도로 소고기맛 나고 진짜 맛있습니다 양도 무척이나 많구요 타코와사비도 같이 나와요 그리고 또 하나의 주관적으로 생각하기에 대표메뉴는 치즈명란오믈렛 이거 무조건 시켜드셔야 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제가 여기 데려가서 치즈명란 오믈렛 주문하면 다들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요거트 샤벳은 위에 말린대추를 뿌려서 주셨는데 저는 대추를 안 좋아하거든요 그랬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이것저것 주셨는데 서비스로 주신 안주들도 다 장난 아니에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서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별 반점은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서 뺐습니다 그거만 빼면 정말 완벽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여긴 진짜 뭘 시켜야할지 모르겠을땐 계란말이만 시켜도 성공입니다 명란치즈계란말이로요 데려간 사람들은 대부분 좋아했어요 참치도 시켜서 먹었더니 서비스로 이것저것 주셨어요 스끼가 안 나오니 일부러 신경써서 주신듯 했어요 김치나베는 푸짐하고 나쁘진않았지만 제가 사실 김치베이스 국물을 그닥 좋아하지않아서 ^^;; 일행을 위해 시킨거라.. 그치만 어묵 등 건더기는 많았습니다 술 좋아하시고 동남지구 사시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입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시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아 여기 유명해지면 안되는데… 청주 최애 이자카야 나베 너무 얼큰하고 브륄레 감자 어쩌고 먹었는데 맛있진 않지만 독특하고 괜찮았음 그 외에 안주 다 너무 맛있고 하이볼이 너무 맛있어서 감동🥹 단점은 조금 협소한 것,,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서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진짜 감히 말씀드리건데 청주에서 제일가는 이자카야가 아닐까 싶습니다… 혈육이 입맛이 무척 까다로운 편인데 이곳을 되게 좋아하길래 미루고 미루다 직장동료를 꼬셔서 가게 됐습니다 동남지구에 위치해있는데 분위기가 투박해요 이자카야 같으면서도 옛날 소주방같기도 하고 그래요 사장님이 굉장히 장인포스가 있으세요 기분좀 내보자 하고 비싸더라도 맛있는거 먹기위해 참치를 시켰습니다 배꼽살 8만7천원이에요 근데 가격값 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ㅠㅜ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 부드러웠어요 간만에 맛있는 참치를 먹어서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소주도 술술 들어갔구요 중간중간에 사장님이 오이카나페와 멍게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역시나 훌륭했습니다 ㅜㅜ 그러다 막판에 치즈명란오물렛을 먹었는데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이때 이미 만취직전이었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남더라구요 동료와 저는 집이 꽤 먼편이어서 동료가 대리불러서 가기 돈아깝다고 투덜거렦는데 집갈때는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좋았다며 좋아하더라구요 다음날에도 다음에 또가자고 그랬습니다 덩달아 제가 괜히 뿌듯했던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려구요 혼술 하러 가기도 무척 좋을거같습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