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북구

테이블링 -

4.2
(리뷰 4개)
위치서울 성북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2:30 - 19:00
요일12:30 - 19:00
요일12:30 - 19:00
요일12:30 - 19:00
요일휴무
요일13:00 - 19:00
요일13:00 - 19:00
운영시간
오늘
12:30 ~ 19: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금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 23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디저트카페
  • 커피
  • 에그타르트
  • 마들렌
  • 주차불가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2

  • 추천
    50%
  • 좋음
    5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a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딸기구름 장미 크림은 향긋하니 정말 좋았지만, 디저트의 전체적인 완성도가 부족한 느낌이에요. 특히 타르트지, 쿠키의 식감이 아쉬웠어요. •유즈피치그린 기대 안 했던 차가 꽤 좋았습니다! + 쾌적한 실내 화장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하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편안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은 안암 카페 ‘물’ 아주 전문적인 파티세리는 아닌 듯 했지만, 디저트 라인업이나 구성의 조합이 좋아보였던 가게. 조용하게 혼자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기에도 좋고,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괜찮지만 시끌시끌한 분위기보다는 차분한 분위기라서 더욱 좋았다. ✔️ 유자 말차 10.5 🌿 최근에 먹었던 디저트 중 당도가 가장 낮은 편이었는데, 그만큼 말차의 맛이 제대로 느껴져서 더욱 좋았다. 유자의 상큼함도 튀지 않고 말차의 풍미에 잘 스며든데다가, 현미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최근 먹었던 말차 디저트 중 가장 맛있게 먹었다. ✔️ 망고 생크림 슈 6.8 🥭 유자말차를 먹고 기대 이상이라서 추가로 주문해본 디저트인데, 이 메뉴는 좀 많이 무난했다. 안에 들어간 크림도 내 취향은 아니고 살짝 느끼한 맛에 망고 자체가 풍미가 없어서...단순히 생크림+망고 조합보다는 망고 콤포트 정도는 살짝 들어가 있으면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디저트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우수한 뱁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좌석 편하고 예뻐요 유자말차 케이크는 별로였어요 9800원인데 ㅠ.ㅠ 구움과자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라떼도 맛있어요 내부 화장실 있고 깔끔한 편 재방문 의사 있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조세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물] 이 동네를 처음 가보는데 너무 맘에 드네요 🥹✨ 눈여겨 보던 디저트 카페 물에 다녀왔습니다. 시그니처인 밤 보트와 산딸기 샤를로뜨를 먹었는데 카페에 머무른 시간도 디저트도 만족스러웠어요. 밤보트는 밤맛이 더 진하고 꼬소하면 좋았겠지만 충분히 맛있었고 샤를로뜨는 은은한 장미향이 좋았는데 산딸기 자체만으로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