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빱
공덕에서 마포로 가는 길 중간쯤 있는 한양숙육
꽤 오랜만에 방문한 것 같다
이날은 낙지볶음과 돈까스, 낙지볶음에 비벼먹을 칼국수 사리를 주문했다
일행 중 매운걸 못먹는 친구가 있어서 맵게 해주세요를 체크하지 않았더니 하나도 안매워서,, 난 좀 아쉬웠다
비벼먹을 수 있게 김가루 들은 대접을 줘서 참기름 듬뿍 넣고 비벼먹으면 그래도 맛있다
돈까스는 처음 시켜봤는데 막 완전 맛있다 싶은 돈까스는 아닌것,,
홍빱
공덕과 마포역 사이 한양숙육
회사에서 매운게 땡길 때, 근데 어른들이랑 같이 먹어야해서 떡볶이는 못먹을 때 가기 좋은 곳
불맛나는 매콤한 낙지볶음에 칼국수를 비벼먹어도 굿
반은 밥, 반은 칼국수 비벼먹어도 맛있다
빠삭빠삭한 튀김같은 전도 별미!
이번엔 보쌈정식도 같이 주문했는데 양은 적었지만 보쌈도 부드럽고 맛있고 낙지볶음이랑도 잘 어울렸다
홍빱
마포역 근처 한양숙육
근처에서 불맛나는 낙지볶음이 땡길 때 종종 가는 곳이다
원래 가면 낙지볶음에 칼국수 사리, 미나리가 들어간 파전을 주로 먹었는데 오늘은 서울한상 이라는 가성비 좋은 메뉴가 있길래 시켜보았다
서울한상은 서울수육과 직화낙지볶음, 해양해물칼국수가 모두 나오는 가성비 만점 메뉴
낙지볶음을 단품으로 시킬 땐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서울한상에서는 낙지볶음 매운맛을 따로 선택하는게 없었다
그래도 함께 나온 수육이 맛있어서 만족스
해물칼국수는 시원한 감칠맛이 좀 덜해서 아쉬웠당
홍빱
공덕에서 매운 낙지볶음이 먹고싶을 때 가는 곳
매운맛 시켜서 칼국수사리도 추가하고
반은 칼국수사리, 반은 밥을 비벼먹으면 엄청 자극적인 맛 ㅎㅎ
좀 묵직한 매운맛이다
미나리새우전은 엄청 바삭바삭 마치 튀김같다
한동안 빠져서 자주 갔는데
요샌 함께 밥먹는 인원이 줄어서 잘 안가게 된다
여럿이 가서 여러 메뉴 시켜먹어야 제맛인데!
수육이나 칼국수 같은 메뉴도 있던데 맨날 낙지볶음이랑 미나리 새우전 먹느라 아직 못먹어봤다
휴우일
보쌈정식에 나오는 고기에 참기름 범벅 차갑고 느끼해서 두점밖에 못먹었어요
칼국수 맛없기 쉽지않은데 맛이 애매..
접객은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