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동대문구

테이블링 - 샤브토랑

샤브토랑

3.5
(리뷰 1개)
위치서울 동대문구
영업중오늘 11:00 ~ 22:00
  • 메뉴
  • 리뷰 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요일11: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46

매장 Pick
  • 일식
  • 샤브샤브
  • 파스타
  • 리조또
  • 주차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5

  • 추천
    0%
  • 좋음
    10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홀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따뜻한 국물도 좋고 고기와 야채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인데… 개개인이 취향에 맞게 주문해서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좌석과 개별 인덕션~ 다양한 메뉴구성이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고기는 우목심과 우삼겹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우삼셥이 부드럽고 기름진맛 덕분에 더 좋았네요:D 기본 육수도 괜찮지만, 토마토,얼큰, 마라가 더 좋긴하더라구요~ 마라가 생각보다 덜 매워서 아쉽긴했지만 나름 매력은 있었고, 토마토는 새콤개운해서 느끼함이 적습니다. 무엇보다 샤브샤브 먹은 뒤~ 추가비용으로 파스타나 죽, 리조또를 해먹을 수 있는데… 저는 리조또가 좋더군요:) 👍🏼 저는 이것저것 취향것 선택해서 토마토샤브(우삼겹 선택)+ 고기&야채 추가하면 우목심으로 나오니 두가지 다 맛볼 수 있고, 마지막에 크림리조또 추가해서 먹으니 속 든든하고 골고루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이렇게 주문해서 신선한 야채와 고기까지 약 1.5만으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ㅋ 혼밥 어려운분도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즐기시길~!! 🤗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