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덕소불고기 15년 찐팬입니다
오늘도 오후 1시 30분경 숯불돼지고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오늘먹은 술불돼지고기는 그동안 제가 맛있게 먹었던
숯불맛이 하나도 나지 않았습니다
제가 느낀맛은 돼지주물럭을 불판에 볶은 맛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처음으로 조금 실망을 했습니다
제 추정으로는 아마 숯불이 거의 없는 상태로 구웠거나
아니면 그냥 숯불에 데운정도로 약하게 했던 느낌입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드리고 싶은 마음에
애정을 담아 개선요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