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밀양의 오랜 역사를 함께한 아리랑시장에서 젊은 청년들이 모여 개업한 식당입니다. 밀양의 보물 영남루에서 감명을 받고 인테리어와 음식에 녹여냈습니다. 밀양시민들과 타지에서 밀양으로 여행오신 고객님들께서 많이들 찾아주고 계십니다.
2.저희는 100%한우 육우만 사용하여 정성을 다해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진항 육향을 지닌 소고기와 신선한 무,대파,콩나물,토란대등을 첨가하여 보다 깊고 깔끔한 국밥을 만들고자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녹두빈대떡은 직접 녹두를 갈아 한돈 돼지고기와 숙주,대파를 넣고 반죽하여 녹두의 풍미와 고기,채소의 식감을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육회비빔밥은 한우 홍두깨살을 이용하여 영남정만의 특제 비빔장과 비벼드실 수 있게 준비하였습니다. 해물파전은 해물을 아낌없이 넣어 한점씩 드실때마다 해물의 풍미와 쪽파의 식감을 느끼 실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들기름 막국수는 의령소바의 면에서 감명을 받아 보다 쫄깃한 면을 사용하며 고소한 들기름의 향과 직접만든 간장소스로 감칠맛과 풍미가 넘치는 맛을 보실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3.음식 가격 선정에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좋은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어떻게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손님께 드릴 수 있을까, 그것이 저희 식당의 경쟁력이고 손님의 만족이라고 생각하며 내린 결론은 사장이 열심히 일하면 된다였습니다. 고물가 시대에 맛,가격,서비스를 다 만족시켜드리기 위해서는 사장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불가능 하다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5. 청결은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매일 주방 바닥과 기자재, 집기류등의 위생 상태를 점검하고 청소하며 내방해주시는 고객님께서 한눈에 봐도 안심하고 마음 편히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마음이 드시게끔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영남정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맘 편히 식사하셔도 좋습니다.
6.'밀양맛집'을 검색하시고 먼 곳에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밀양가볼만한곳을 추천도 해드리며 '밀양여행'이 더욱 알차고 즐거우실 수 있도록 단순히 음식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밀양 가이드역할도 충실히 하겠습니다. '영남정'에서 식사를 하시고 직원분께 '주변맛집' 또는 '주변볼거리' 등을 물어봐 주신다면 누구보다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감사히 여기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영남정이 되겠습니다. 고객님들께 언제나 행복한 나날들만 함께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