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신선하고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자주 들릅니다. 바빠보였는데 셰프님들 그리고 매장 아르바이트분들 캐셔분들 스탭분들 전부 열심히 맛있는 음식 준비해주시고 매장 청결하게 유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대기 이용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잘먹고가요
대기 이용자
우선 정신없음..그리고 메뉴를 너무 안꺼내놓음 똑같은것 몇개만 돌아다님 그리고 관자초밥 큐알로 시켯는데 따뜻하거나 새로한것도 아닌 나와잇던거 그냥 차가운상태로 줌 새우튀김 2개 시켯는데 간장은 1개만줌 가족이라 상관없지만 남이라면 몹시 찝찝 우선 메뉴를 너무너무 안꺼내는 것에 실망이고 홀서빙 인원이 부족해보임 그리고 큐알주문은 너무 별로인듯 렉도 자주걸리고 동네 인천에서 먹다가 여기오니 넘넘 비교됨.. 참고로 아라동입니다 발전좀해야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