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라고 소문나서 친구들과 왔는데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들기름막국수 골고루 시켜 맛본결과 역시 최고의 맛!!! 추천합니다^^
대기 이용자
상호는 남태령막국수인데 메뉴에는 내가 좋아라 하는 홍어삼합도 있고 코다리찜과 양꼬치도 있다. 양꼬치는 아직 안먹어봤고 홍어삼합과 코다리찜을 먹는데 어제는 삼합에 감자전 메밀전, 등을 먹고 후식으로 막국수를 친구 다섯이 한 그릇씩 많다고 하여 세 그릇을 다섯으로 나눠서 먹었는데 쥔장이 추천한 들기름 막국수가 맛이 기가막히게 맛있었습니다. 음식들이 정갈하고 하나같이 맛있어서 항상 친구들과 믿고 가는 단골집니다.
대기 이용자
7번 째 방문하고 있습니다 청결하고 친절하고 가격이 좋고 무엇보다 음식 맛이 너무 좋습니다 건강해지는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