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 별로라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주말인데도 조용하고 쾌적했어요! ㅋㅋㅋ 제가 모르고 테이블링부터 등록해놓는 바람엨ㅋㅋㅋㅋ 주말인데 좀 한산하더라고요 덕분에 편하게 식사했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고기구워져 나오는것도 편하고 맛있는데 냉면 진짜 맛있어요! 완전 강추요!!! 같이간 지인이랑도 너무 좋다며! ㅋㅋㅋ 넘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또 올께요!!!
대기 이용자
지난번에 웨이팅이 길었다고 리뷰를 봐서 걱정했는데 지난주말에는 다행이 금새들어갔다
내가원하는 고기를 1인분씩 돼지 소 섞어 고를수있고 다 구워나오는 장점이 있는데 심지어 고기가 너무 맛있었다 삼겹살 가브리살 생소갈비 시켰고 이정도면 가성비있고 찬 구성도 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