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과 모임하기 분위기 너무 좋은 곳! ❤️ 쨍한 빨간 테이블이 힙해서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요. 해물이 듬뿍 들어간 누룽지 스튜랑 깻잎 향이 싹 퍼지는 파스타 완전 추천합니다. 식사 겸 안주로 딱이에요! 바게트에 프로슈토, 치즈, 루꼴라 얹어 먹는 플래터는 주문한 칠레산 레드 와인(트리오 레세르바)이랑 페어링이 기가 막혔어요 🍷 시원한 스텔라 생맥주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받은 호두범벅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