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나올때 길가 주차된 차량때문에 큰차량은 커브돌면서 나오기 힘들었고, 타매장과 비교하자면 손님 많은건 같은데 고기를 구워주는거 없이 불판에만 올려주고 가버려서 아쉬웠음 불판교체시 망사이가 다 벌어져 있어서 불편했음 고기는 항상 맛있는데 주차외엔 굳이 올 이유를 못느끼겠음
대기 이용자
고기가 최상급 입니다!!
2인 3인분 먹었는데, 2인분으로 충분 했을듯 합니다~
대기 이용자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햇빛때문에 힘들었는데 친절히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대신 그릇이 깨진게 여러개였는데 그 부분만 개선 하시면 아주 아주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