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빙하는 여직원이 불친절했고, 웹상의 대기시스템이 불안정하여 착석 순서가 되었는데도 앞에 2팀이 있다고 나와서 당황했음. 시스템이 웹상에서 실시간 업데이트가 안되는 듯..ㅠㅠ 라멘과 돈가스 덮밥을 주문했는데, 밥 짓는데 15분이상 걸린다하여 할 수 없이 라면만 2개 주문했음. 영수증상 2개 메뉴가 각각 보여져야 하나 총액만 맞고 울트라라멘만 대표로 표기되어 POS도 문제가 있어 보임. 키오스크 메뉴에도 메뉴에 대한 내용 설명이 전혀 없어서, 네이버로 들어가서 확인해야만 해서 많이 불편했음. 인적서비스, 시스템적 요소 모두 부족함!
대기 이용자
음식은 괜첞은데 위생이!!ㅠㅠ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 테블렛에 라면국물 튄자국과 얼룩이 너무너무 심해요!
좀 닦아주세요
대기 이용자
너무덥고 냉모밀을 시켰는데 완전 미지근한걸로 나왔고 시원한살얼음부탁하니 또미지근한 물을 추가로 주고 교자랑 맥주는 아예나오지도 않아서 취소하고 한참기다린거 무색하게 그냥 돌아갑니다 절대안가요
대기 이용자
매장이 너무 좁고 좌석이 별로 없어서 대기가 무척 길었어요. 라면은 조금 식어서 나왔구요. 맛은 개개인 차이가 있으나 저는 조미료 맛이 많이 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