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의 따스함, 든든한 한 끼. 안녕하세요. 기술을 전수해 준 일본인 스승으로부터 자신보다 더 맛있게 만든다며 극찬을 받은 이찌바라멘입니다. -일본 정통 방식으로 라멘을 만듭니다. 라멘 맛을 좌우하는 육수를 끓이는 데만 30시간을 끓여 냅니다. -신선한 국내산 돼지뼈를 30시간 끓여 육수를 내며, 인위적인 조미료와 공산품 사용을 최소화하여 라멘 본연의 풍미를 전달합니다. -드시는 분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좋은 뼈를 엄선하여 오랜 시간 끓여 만들다 보니 국물 자체가 속을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타협하는 것은 없습니다. 전문성과 자부심을 가지고 만듭니다. 단지 가성비 있는 한 끼를 든든히 드실 수 있게 가격을 책정했을 뿐입니다 :) -일본의 라멘 장인 다섯 명에게 기술을 전수받아 왔습니다. 라멘을 배우기 위해 일본으로 편도 항공권을 가지고 떠났었습니다. 일본 열도의 소문이 난 가게들에 가서 모두 먹어본 뒤, 가장 맛있는 다섯 가게를 선정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쉽지 않았지만 각 도시의 장인들을 찾아가 결국 기술을 전수받아 왔습니다. (사이타마 사이타마시, 사이타마 치치부, 도쿄 신주쿠, 오사카, 쯔루하시) -일본에서 라멘 공부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2006년 부산에서 '치치부라멘'이라는 상호로 첫 국물을 내었습니다. 작년(2024년)에 영업을 종료하고 속초에서 새로이 국물을 내게 되었습니다. 귀한 걸음 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