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가봤던 양식집 중에 최고에요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식사 ㅠㅠ 엄마랑 같이 갔는데 엄마도 자중 오고싶다네요 ㅋㅋㅋㅋ ㅠ 굿굿
노란****
맛있게 먹고 갑니다
대기 이용자
예전에 가끔씩 다녔던 곳인데 마침 가까운 곳에 새로 생겨서 첫 방문했는데 넘넘 좋네요. 요리 맛은 여전한데, 테이블을 포함 이곳 분위기가 더 좋네요~
대기 이용자
피자 치즈 듬뿍 맛이 있어요 !!
대기 이용자
음식이 짜지 않거 담백하며 스테이크 완전 맛있엇어요~몇일 전부터 가보고싶어 찜해둔곳 오늘 애들이랑 다녀왓는데 만족입니다~ 딸이 다시 꼭 오고싶다고 하여 예약을 문의햇지만 자리가 협소하여 주말엔 조금 기다려야 할듯해요 아님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방문^^ 맛있게 잘 먹고 기분좋게 집으로 고고 햇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