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냥 딱 마라떡볶이 맛 웨이팅 할 정돈 절대 아닌듯 그냥 엽떡 마라로제 머글듯여 그리고 계란김밥? 걍 계란에 밥인데 5900원인게 좀 어이가 없었긴해여 다시는 안 갈듯
20****
마라반떡 세트 기본맛으로 주문했는데, 마라곱떡으로 나왔습니다. 맵기도 기본맛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과해서 다른 테이블 음식이 잘못 나온 게 아닌가 싶었어요. 직원분에게 말씀드렸을 때 소고기만 추가로 넣어주셨고, 주문 자체가 맞는지에 대한 확인은 따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했던 만큼 더 아쉽게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