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 아임도넛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용! 그리구 안에 내부도 넘 만족스러웠던거 같아용! 그리고 성수동에서 두번이나 아임도넛을 먹어 봤는데 넘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홍대점에도 아임도넛이 생겨서 포장해서 먹어볼려고 왔습니당~! 웨이팅하고 조금 기다렸는데 순서가 빠르게 와서 놀라웠어용!☺️👍👍
대기 이용자
줄서서 먹을정도는 아닌것같음 역시 마케팅에 힘인가 싶긴함 경성꽈베기맛에 설탕이랑 초콜릿뿌린맛
대기 이용자
성수때도 오픈 첫날에 갔었는데 여기도 우연히 첫날에 발견..! 너무 좋아요
슈퍼****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픽업인데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유명한 가게답게 도넛도 맛있고 메뉴도 색달랐어요! 오래 기다리진 않아서 홍대 놀이터 지나가면서 들릴만 해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