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매장 사진 2
매장 사진 3
매장 사진 4
매장 사진 5
매장 사진 6
매장 사진 7
부산 사상구

테이블링 - 부산에뜬고등어 사상점

부산에뜬고등어 사상점

4.8
(리뷰 2,837개)
원픽원픽9
위치부산김해경전철괘법르네시떼역에서 134m
영업 종료

원격줄서기

현장대기

대기 정보
대기대기 없음
clock
원격줄서기 시간:
오늘 10:30 ~ 21:00
arrow
  • 대기신청
    원격줄서기, 현장대기 모두 가능
  • 순서미루기
    가능
  • 대기확정코드
    미사용
요일별 대기시간 통계
요일별 대기시간 통계

대기 시간이 궁금하신가요?
앱에서 요일별 평균 대기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 메뉴
  • 리뷰 2,83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운영시간
오늘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51-312-221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부산 사상구 광장로20번길 10 1층

근처 지하철역

  • 부산김해경전철괘법르네시떼역
  • 부산2호선부산김해경전철사상역
주차정보
주차 여부
주차 가능
상세 설명
4인 기준 1000원. 지원
편의시설
  • 단체석 구비단체석 구비
  • 무선 인터넷무선 인터넷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 남녀 화장실 구분남녀 화장실 구분
  • 민생소비쿠폰
매장소개
설 연휴 정상영업 합니다!!

사상맛집 요즘 같이 집에서 드시기 힘든 음식인 고등어!!

500도 화덕에서 구워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혀지는 부뜬고만의 생선구이!!

저희가 직접 준비한 정성가득한 보약같은 반찬들과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선이 책임지는 맛난 한끼!!

말그대로 '부산에 뜬 고등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원격줄서기 접수 안내]

*매장에 대기가 2팀 이상인 경우, 테이블링APP 통해 원격줄서기 접수 가능합니다
*대기확정코드를 사용하지 않는 매장으로, 대기접수와 동시에 대기가 확정됩니다. 코드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매장 Pick
  • 구이
  • 한식
  • 해산물
  • 홀테이블
  • 차분한
  • 깔끔한
  • 조용한
  • 데이트하기 좋은
  • 친구랑 같이 가기 좋은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8

  • 음식 맛
    4.6
  • 분위기
    4.3
  • 친절도
    4.7
  • 청결상태
    4.6
테이블링 사용자가 남긴 리얼평가입니다.
리뷰 2,83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반찬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한데 갈 때 마다 너무 대기가 길어 아쉬워요. 4명 이하까지는 금방 빠지는데 아기랑 가게 되서 5명 이상 가니 두 테이블 빠질 때 까지 기다리라는데 저희 뒤에 7팀 지나가고 들어갔어요. 주차비는 한시간 지원이던데 40분 기다리니 주차비도 오바되고 추가 지원도 안되고 속상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자주 오던 맛집이라 지인들데리고방문했습니다 갈치 고등어 비린내하나도없이 너무맛있었고, 직원들 하나같이 너무 친절하고 밝으셔서 먹는내내 기분 좋았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휴식****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오사카 다녀와서 배고파서 찾아보게 된곳 고등어 구이를 먹는데 제육이 무제한 제공이라니 행복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고등어 김치찜을 시켜먹었는데 아쉬운게 우린 매운걸 좋아하는데 안매워서 약간 아쉬움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대기 이용자구분점
    고등어찜 먹었는데...비린맛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밥반공밖에 안 먹는데 한공기 다 먹고 김치 다 먹어서 아쉬웠어요... 밑반찬도 다 깔끔하니 자극적이지 않고 제입맛에는 딱~좋았어요 음식이 대체로 씀씀~ 먹고나서도 속이 편하네요^^ 감사해욤 먹는다고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관심매장768
top100instagram